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모바일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앱 다운로드

by 일일과제중 2020. 6. 20.

타이쿤 게임을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많이 즐겼습니다. 버튼이 눌러지는 느낌이 있어야 게임하는 것 같았습니다. 요리와 서빙을 정신 없이 했지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타이쿤 게임은 붕어빵 타이쿤, 짜요짜요 타이쿤이었습니다. 지금도 붕어빵만 검색해도 타이쿤이 연관 검색어로 바로 나올 정도로 유행이었습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도 위와 같은 타입의 타이쿤 게임입니다. 조작법이 어렵지 않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향수를 느끼고 싶거나 요리 게임을 하고 싶다면 재밌게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 실행 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캐릭터의 이름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평소 즐겨쓰는 닉네임을 써주면 됩니다. 처음으로 장사를 시작하는 곳은 스폰지밥의 집인 파인애플 집입니다. 해외에서 아침 식사로 즐겨 먹는 팬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집게버거는 아침에 먹기에는 조금 버겁지요.

 

파인애플 집을 클릭하면 팬케이크 만들기가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메뉴가 많지 않습니다. 일반 팬케이크와 젤리가 올려진 팬케이크 두 종류만 판매가 가능합니다. 젤리는 핑크색인데 스폰지밥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해파리 젤리라는 것을 금세 떠올리실 수 있습니다. 손님이 주문을 하면 늦기전에 팬케이크를 만들고 서빙을 하면 됩니다.

 

 

판마다 목표가 있습니다. 장사를 테마로 하는 게임 답게 손님과 돈을 목표로 삼습니다. 목표는 화면 상단에서 언제든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우선적으로 완료해야 게임 공략이 가능합니다. 판이 끝날 때마다 수익을 확인하고 손님에게서 호감도를 많이 얻으면 순위가 올라 보상도 더 좋게 됩니다. 

 

상점에서는 가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여러 물품을 팔고 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장식 등이 있습니다. 주방을 업그레이드 하면 공략이 더 수월해집니다. 어떤 것을 먼저 살지 모르겠다면 추천이라고 쓰여있는 아이템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팬케이크를 만들 때는 타이밍이 중요한데 너무 오래 구우면 팬에 눌러 붙습니다. 그럴 때는 팬케이크를 두 번 클럭해서 제거하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계속 진행하면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게살버거도 만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보면 주인공들의 다양한 옷이 나오는데 게임에서도 코스튬이 있습니다. 뽑기로 뽑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판 당 1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그 안에 손님들의 주문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스피드가 생명이지요. 손을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앱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앱 ios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