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모바일

바람의 나라: 연 무과금

by 일일과제중 2020. 7. 21.

바람의 나라: 연이 드디어 모바일 출시를 했습니다. 바람의 나라가 출시된지 벌써 24년이 넘었는데 모바일에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 예약에만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린데다가 오픈 서버 대기도 엄청났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제일 처음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애플, 넥슨, 게스트 총 6가지입니다. 본인이 가장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서버의 인기는 연과 무휼에서 폭발했습니다. 이미 서버에서 감당하는 유저 수를 넘어 섰기 때문에 계속 다른 서버가 생기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어울려 게임을 하려면 당연히 인기 있는 서버를 선택하는 거이 좋습니다. 

 

서버를 선택하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스타일, 외모, 국적, 신수, 성별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외모와 머리 스타일은 별 상관이 없지만 국적이나 신수는 게임 플레이에서 영향을 미치니 신중하게 고르시길 바랍니다. 신수에 따라 스킬 이펙트가 달라집니다.

 

모바일 게임의 장점은 자동사냥입니다. 바람의 나라도 당연히 자동사냥이 있고 퀘스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평민으로 시작했다가 레벨 5가 되면 전사, 도사, 도적, 주술사 중 하나를 직업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할 만한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원거리 공격에다가 강력한 데미지까지 갖추어 다른 유저들이 하는 직업을 봐도 주술사가 굉장히 많이 보입니다. 

 

바람의 나라: 연에서 편한 점은 드랍 아이템이 자동적으로 획득한다는 것입니다. 땅에 떨어져 있으면 몇 초 지나서 알아서 습득을 하게 됩니다. 

'라이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카페건 리세마라 진행하기  (0) 2020.07.23
가디언테일즈 리세마라  (0) 2020.07.22
군림삼국M 사전예약  (0) 2020.07.20
랜덤다이스 암살덱  (0) 2020.07.19
히어로볼Z 쿠폰과 리세마라  (0) 2020.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