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모바일

군림삼국M 사전예약

by 일일과제중 2020. 7. 20.

삼국지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군림삼국M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국지의 요소가 들어간 게임입니다. 특히 전쟁 구현에 많이 힘을 썼다고 하는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삼국의 전쟁을 게임으로 녹아낼 때 사계절의 날씨, 지형 등을 반영하면서 사실적인 전투를 묘사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전투를 하기 위해서는 처음에 국가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나라는 당연히 위, 촉, 오입니다. 삼국지 원작에서는 위나라가 세력이 압도적이지만 전투의 재미를 위해서 세 나라의 밸런스를 어느 정도 맞춰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가를 선택했으면 본인의 성을 육성해야 합니다. 육성하면서 다른 성과 전투를 벌이고 쟁탈을 해 세력을 확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삼국지에서는 135개의 성이 나오는데 게임에서도 그대로 적용했다고 합니다. 

 

전략을 잘 짜면 무력이 약해도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지형 등을 고려해서 전략을 잘 세우면 이길 수 없는 전투로 보여도 이길 때가 있을 것입니다. 

 

삼국지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가 바로 영웅입니다. 촉나라의 관우, 제갈량, 위나라의 조조, 오나라의 주유 등은 팬덤이 아주 단단한 장수들입니다. 군림삼국M에서는 통솔, 정치, 매력, 지력, 무력 5가지의 능력치가 있는데 각 영웅들이 어떤 능력치에 특화되었는지 궁금해집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초반 육성을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보상이 지급됩니다. 은자, 식량, 목재, 무쇠, 만능 조각 등을을 지원해 주니 게임을 즐길 예정이라면 꼭 사전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약 인원 수에 따라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 명을 돌파하면 9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했으면 인증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캘럭시Z 플립, 갤럭시 워치, 갤러시 버즈 플러스 등을 추첨해서 주니 참여하시고 경품 받아가면 좋겠습니다. 

'라이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디언테일즈 리세마라  (0) 2020.07.22
바람의 나라: 연 무과금  (0) 2020.07.21
랜덤다이스 암살덱  (0) 2020.07.19
히어로볼Z 쿠폰과 리세마라  (0) 2020.07.18
진삼국대전2 쿠폰 및 리세라마  (0) 2020.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