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모바일

바람의 나라 : 연 주술사 스킬 설정

by 일일과제중 2020. 7. 25.

바람의 나라 : 연 모바일 게임이 대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여러 매체 가릴 것 없이 칭찬 일색입니다. 과금러들도 재밌게 할 수 있고, 무/소과금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키는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바람의 나라 : 연 직업으로 가장 많이 추천하고 있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넓은 스킬 범위와 강력한 딜로 빠른 사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 연은 레벨 99부터가 사실상 시작인데 이 때까지 키우는 데도 별 무리가 없습니다. 자동 사냥만 켜놓아도 렙업이 빠릅니다. 

 

바람의 나라 : 연 주술사 스킬을 설정할 때는 헬파를 최우선으로 설정을 해놓아야 합니다. 가장 강력한 공격스킬이라 반드시 필수입니다. 헬파이어를 최우선으로 해놓으면 다른 공격스킬은 우선으로만 설정해 놓아도 알아서 사냥을 잘 합니다.

 

버프들은 웬만하면 다 쓰는 것이 좋습니다. 물약 값이 크게 들지 않고 자동 사냥 시 골고루 잘 쓰기 때문에 크게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스킬은 가장 높은 등급의 스킬을 무조건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 전 단계 등급의 스킬을 마스터해도 그 다음 등급의 스킬위력에는 못 미치기 때문입니다. 

 

현재 랭킹을 봐도 주술사가 상위권을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 연은 특히 파티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인데 주술사 3명이 끼면 그 파워가 엄청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