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모바일

케페우스M 직업 추천 및 소개

by 일일과제중 2020. 6. 30.

케페우스M이 출시된지 두 달이 되어갑니다. 처음 광고를 봤을 때 배경을 보고 동화 속의 한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그만큼 산뜻하고 예쁜 색감의 배경을 지향한 게임이라는 뜻이겠지요,

 

케페우스M의 직업은 꽤 많습니다. 어쌔신, 워리어, 아처, 프리스트, 매지션 등입니다. 게임에서 익숙한 직업들이네요, 근거리 공격을 하는 직업은 어쌔신과 워리어입니다. 딜러와 탱커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특이한 것은 워리어의 경우 탱커임에도 불구하고 기동성이 높은 편에 속한다는 점입니다. 어쌔신은 역시 딜러답게 공격에 치우친 육각형 분포를 그리고 있습니다.

 

매지션과 아처는 원거리 공격을 하는 직업입니다. 매지션은 광역 공격에 특화된 직업이라 다수의 몬스터를 한꺼번에 처치할 수 있어 레벨업 속도가 빠릅니다. 아처는 회피형 캐릭인데 치료를 제외한 꽤 고른 육각형 분포를 보여 PVE에서 융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프리스트는 힐러입니다. 거의 힐러가 그렇듯이 살아남는 데 스텟이 치중되어 있습니다. 생존, 방어, 치료에 능력치가 몰빵되어 있네요. 광역 치료도 할 수 있어 보스와 전투시 반드시 데려가야 할 직업중 하나입니다. 솔플을 원하는 유저에게는 참 힌든 직업입니다. 

 

성별은 정해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워리어, 어쌔신은 남자, 나머지는 여자 캐릭터이고 추후에 업데이트가 될 사항이겠죠. 

 

케페우스M은 시점 조작이 가능한데 이게 무슨말이냐면 3D와 2.5D 둘 중에 하나를 선택 가능합니다. 3D가 잘 맞지 않는 분은 2.5D로 하면 훨씬 편안한 환경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용병을 데리고 다니는데 전투에서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특정 콘텐츠에서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등급이 나뉘어져 있으니 높은 등급을 데리고 다닐 수록 전투에 더 유리합니다. 특정 콘텐츠에서만 용병이 동행할 수 있으니 용병에 익숙해진다면 용병 없는 컨텐츠를 할 때는 다소 힘들 수도 있습니다. 

댓글